•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매경GOLF로고
    • 정기구독
  • 검색

GEAR

뛰어난 퍼포먼스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혼마골프 비즐3

2024.01.29

골프를 열정적으로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를 위해 탄생한 혼마골프 비즐(BeZEAL) 시리즈가 2024년형으로 돌아왔다. 뛰어난 관용성에 치기 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여성 골퍼들의 관심을 모은 비즐3(BeZEAL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혼마골프에서 우수한 기술력, 세련된 디자인, 합 리적인 가격 등을 갖춘 비즐3를 출시했다. 비즐3 는 2016년 처음 출시된 비즐 시리즈의 2024년형 으로 골프에 열정적인 한국 골퍼를 위해 제작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라 더욱 특별하다. 한 타라도 더 줄이고 싶고, 1야드라도 더 멀리 날리 고 싶은 골프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골퍼를 위해 보다 쉽고, 보다 멀리 나가는 클럽으로 개발됐다. 비즐(BeZEAL)이라는 모델명 역시 ‘열정(ZEAL)을 품어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클럽은 남녀 각각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유틸 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 라인은 첫 시리즈가 출시된 때부터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었던 터라 비즐3 역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 았다. 뛰어난 성능과 함께 여성 골퍼들의 감성에 소구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퍼 플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이상적인 비거리를 완성시켜줄 드라이버

드라이버는 드로에 특화된 헤드 설계로 긴 비거 리를 제공한다. 또한 힐 쪽에 6g의 무게추를 장 착해 임팩트 구간에서 헤드가 빠르게 회전하도록 했다. 슬라이스를 최소화하면서 비거리까지 늘릴 수 있는 디자인이다. 무게중심을 낮고 깊게 만들어 관용성을 향상시킨 것도 특징이다. 후방으로 넓어진 헤드 디자인에 티타늄 보디와 카본 크라운 복합구조를 채택했 다. 크라운에서 10g의 무게를 줄여 솔에 재배치 한 결과다. 낮은 무게중심은 높은 발사각과 이상적인 스핀양으로 비행 성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솔 안쪽에 사운드 립을 배치해 경쾌하면서도 부드러운 타구음 을 선사한다. 페어웨이우드와 유틸리티는 맞춤형 무게중심이 특징 이다. 크라운의 두께를 다르게 설계해 반발력과 복원 력을 최적화했다. 임팩트 때 페이스와 함께 크라운의 반동 작용으로 볼 스피드를 높여 비거리를 늘려준다. 또한 솔에 무게를 집중시켜 볼이 쉽게 뜨고 이상적인 탄도를 만들어낸다.

어떠한 컨디션에도 볼을 쉽게 띄우는 아이언

비즐3 여성 아이언은 주조 캐비티백 헤드로 어떠한 컨디션에도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낮은 무게중심과 함께 토와 힐에 무게를 추가로 배치 해 관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방향성을 좋 게 하고 긴 캐리 거리를 보장한다. 오프셋을 적용해 임팩트 시 페이스가 열려 발생하는 푸시 슬라이스를 줄이고, 넓은 솔이 지면을 잘 빠져나가도록 라운드 솔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장점이다.



유희경 기자 사진 임상현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54호

[2024년 1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