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매경GOLF로고
    • 정기구독
  • 검색

FEATURE

올빼미족 골퍼들 모이세요

2024.06.07

야간 라운드하기 좋은 6월이다. 올빼미족 골퍼를 위해 그린피 할인,
저녁이나 간식 제공 등 이벤트를 진행하는 골프장들을 모았다.


음식도 먹고 주유권도 받고, 원더클럽 클럽72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원더클럽 클럽72에서는 야간 라운드를 하는 골퍼들에게 간식이나 맥주 등 주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떡볶이, 맥주 4잔과 순대삼합, 막걸리 2병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인 1만 원 주유권도 증정한다. 72홀 규모의 원더클럽 클럽72는 서울에서 1시간 이내, 인천공항 1터미널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맛있는 간식 제공, 블루원 디아너스CC

 기사의 1번째 이미지

블루원 디아너스CC는 6월 야간 라운드 시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블루원 다이너스 등록 후 인증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는 골퍼에게만 적용된다. 간식은 오징어채 핫바로, 9홀 종료 후 스타트하우스에서 테이크아웃할 수 있다. 블루원디아너스CC는 27홀 규모의 회원제 골프장으로 보문호와 덕동호 가운데 위치해 있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보문관광단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경주의 밤 풍경을 감상하며 라운드할 수 있다.


크런치 타코 간식 제공, 로제비앙CC

 기사의 2번째 이미지

경기 광주시에 위치한 로제비앙CC는 야간 라운드 시 그늘집에서 크런치 타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홀 종료 후 그늘집에서 크런치 타코를 먹을 수 있다. 로제비앙CC는 원래 큐로CC로 운영되던 곳으로, 2023년 대광건영이 인수하면서 이름이 로제비앙CC로 바뀌었다. 서울 강남에서 자동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2019년 네오 코스를 추가로 오픈해 현재 총 27홀로 운영된다. 코스는 전형적인 산악형 코스로 난이도가 높은 편이라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하다.


커플 2인 추가 요금 없이 라운드, 더크로스비GC

 기사의 3번째 이미지

더크로스비GC는 야간 9홀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인 커플 내장 시 그린피 추가 요금 없이 라운드가 가능하다. 경기 이천에 위치한 더크로스비GC는 서울에서 1시간 이내 거리로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아 야간 라운드로 방문하기에 적합하다. 자연 그대로를 살려 설계한 골프 코스는 마치 독수리가 내려앉은 듯한 형상의 골내미산 자락에 27홀을 입혀
골퍼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3부의 행복 이벤트, 블루원 상주CC

 기사의 4번째 이미지

블루원 상주CC는 야간 라운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패키지로 묶어 제공한다. 야간 라운드 전 드라이빙레인지를 이용할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 치킨 플레이트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패키지다. 단, 블루원 상주CC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가 필수이고,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 한다. 블루원 상주CC는 여름에도 기온이 낮은 편이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강우향 기자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매경GOLF 258호

[2024년 6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