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 매경GOLF로고
    • 정기구독
  • 검색

LIFESTYLE

올봄 라운드 메이크업은 피치 퍼즈

2024.03.21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지닌 복숭아빛 피치 퍼즈 컬러 메이크업으로 스코어에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넣어보자.

봄의 시작과 함께 사랑스러운 복숭아 색조, 피치 퍼즈(Peach Fuzz)가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올랐다. 핑크와 오렌지 사이의 포근한 피치 퍼즈는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로, 혼란스러운 현재를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따뜻한 공감과 연민의 감정을 전한다. 팬톤은 따뜻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피치 퍼즈 컬러가 몸과 마음, 영혼을 긍정적으로 만든다고 소개했다.

보기만 해도 화사한 피치 퍼즈는 일상에서도 소화하기 쉬운 컬러로 환하게 얼굴을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 시즌 첫 라운드에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피치 퍼즈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스코어에도 긍정의 효과가 발휘될 것이다.

Cheek

상큼한 블러셔로 생동감 부여

피부톤과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블러셔는 전체적인 메이크업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다. 볼의 넓은 영역에 연출하는 만큼 맑고 화사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치 퍼즈 블러셔를 사용해 경계 지지 않고 물들 듯 보송하게 퍼지도록 두드리며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기사의 0번째 이미지

VDL

 기사의 1번째 이미지

1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블러쉬 03 브왈 코랄 자연스러운 컬러와 빛을 발산하는 4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뤄 12시간 지속되는 아름다운 윤곽을 연출한다. 4x.5g, 7만원. 2 샹테카이 치크 젤리 라이블리 수분감이 충만한 젤 타입으로 테크놀로지 포뮬러가 생기 있는 컬러와 광채를 전한다. 23ml, 7만7000원. 3 VDL 치크스테인 블러셔 미스티 애프리콧 07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돼 선명한 컬러와 파우더리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6g, 2만3000원.


Eye

싱그럽고 어려 보이는 고혹적인 아이메이크업

맑은 피치 퍼즈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베이스 제품으로 눈가를 비롯해 피부톤을 투명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피치 퍼즈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이부터 쌍꺼풀 라인, 언더 라인까지 얇고 고르게 펴 바르는 것이 포인트. 피치 퍼즈 컬러와 함께 베이지와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활용해 그라데이션을 살려 주면 한층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기사의 2번째 이미지

로라 메르시에

 기사의 3번째 이미지

1 데코르테 아이 글로우 젬 스킨 섀도우 얇게 피부에 밀착되면서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 발색력을 선사한다. 6g, 3만3000원. 2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매트 피치 텍스처는 크리미하고 피니시는 매트해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틱형 아이섀도. 1.64g, 5만3000원.


Lip

과즙미가 흐르는 청초한 립

오렌지와 핑크 컬러가 조화된 피치 퍼즈 립 컬러는 청순하면서도 도발적인 이중적 매력을 선사한다. 연한 빛깔의 립 컬러를 사용할 때는 자칫 각질이 부각될 수 있어 보습과 영양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입술만 동동 뜨지 않도록 적당한 광택의 피치 퍼즈 립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기사의 4번째 이미지

바닐라코

 기사의 5번째 이미지

1 시세이도 테크노새틴 젤 립스틱 402 8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 포뮬러가 입체적인 립 라인을 완성한다. 3.3g, 3만9000원. 2 바닐라코 글로우 베일 립스틱 슈가 코랄 하이드로 밤 포뮬러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얇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와 볼륨감을 연출한다. 4.3g, 1만8000원. 3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314 세이디 코랄 가벼운 텍스처의 립 글로스 제형이 빛을 머금은 듯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6.5ml, 5만7000원.




김민정 기자

본기사는 매일경제신문 골프포위민 255호

[2024년 3월호 기사] 에서 계속.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