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위 체온을 지켜라 똑소리 나는 레이어드 팁
겨울철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응하는 골프웨어 레이어드 공식.
[FOR WOMNE]
반팔 점퍼와 베스트 활용하기
반팔 점퍼와 베스트는 팔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하면서도 보온은 챙길 수 있는 현명한 선택. 방풍 기능이 있는 아우터 위에 겹쳐 입으면 기온 변화에 따라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용적인 조합이 완성된다.
방풍 카디건 & 퍼 베스트
(순서대로) 섬세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웨어러블한 방풍 카디건. 러블리한퍼 칼라가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낸다. 페어라이어 풍성한 볼륨감의 니트 방풍 카디건 63만8000원. 고급스러운 블랙 퍼베스트는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안감에 패딩 충전재를 넣어 더욱 따뜻하다. 페어라이어 부드러운 감촉의 페이크 퍼 베스트 59만8000원.
하이브리드 재킷 & 반팔 다운 점퍼
(순서대로) 니트에 다운 소재를 더한 하이브리드 재킷은 겨울 내내 요긴한 아이템이다. 칼라의 퍼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말본골프 슬림한 실루엣의 하이브리드 재킷 75만9000원. 반팔 다운 점퍼는 긴팔 아우터에 비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목 부분에 웜 트리밍을 더해 찬 바람을 막았다. 말본골프 부드러운 크림 컬러의 반팔 다운 점퍼 69만9000원.
다운 재킷 & 케이프 점퍼
(순서대로) 넥 높이가 낮은 다운 재킷은 레이어드가 용이하다. 등판에 저지 원단을 내장해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다. 파리게이츠 베이식한 디자인의 가벼운 구스 다운 재킷 59만8000원. 케이프처럼 입을 수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오버핏 덤블 점퍼. 방풍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끌어올렸다. 파리게이츠 브로치 장식이 돋보이는 반팔 점퍼 59만8000원.
[FOR MEN]
서로 다른 소재를 겹쳐 입기
겨울 레이어드 팁 중 하나는 각 레이어의 소재를 달리하는 것. 무겁고 부피가 큰 한 벌보다 레이어드해 입는 쪽이 체온 조절에 훨씬 효율적이다. 보온성과 신축성이 탁월한 니트 아이템에 다운 아우터를 더하면 18홀 내내 따뜻하고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모 아노락 & 다운 베스트
(순서대로) 기모 소재의 아노락 톱은 이너웨어로도 미드 레이어로도 그만! 포근한 착용감으로 체온을 유지시킨다. 챌린저 카무폴라주 패턴이 가미된 하이넥 집업 27만8000원.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 베스트는 겨울 레이어드 필수템. 은은하게 빛나는 그레이 컬러가 멋스럽다. 챌린저 톤온톤 배색과 포켓 디테일의 다운 베스트 42만8000원.
후드 이너 스웨터 & 반팔 다운 재킷
(순서대로) 스웨터 안에 후드 이너가 내장된 일석이조 아이템. 찬 바람을 이중으로 막는 한편 룩에 개성을 더한다. 제이린드버그 후드 이너웨어가 포함된 브리지 로고 스웨터 63만9000원. 필드와 일상에서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반팔 다운 재킷. 두터운 점퍼에 비해 부대낌이 덜하다. 제이린드버그 자수 로고가 돋보이는 심플한 다운 재킷 65만9000원.
하이브리드 카디건 & 다운 재킷
(순서대로) 몸판에 다운 충전재를 더한 하이브리드 스웨터 카디건. 보온성을 챙기는 동시에 유연한 스윙이 가능하다. PXG어패럴 배색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다운 스웨터 카디건 83만9000원. 아우터를 여러 겹 껴입을 땐 경량 소재를 선택하도록. 가벼운 다운 재킷은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PXG어패럴 고급스러운 유광 질감의 스윙 다운 재킷 83만9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