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의 해, 행운을 부르는 아이템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함께 행운을 가져다줄 골프 아이템.
혼마, 비즐4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합리적인 가격까지. 올해 출시되는 비즐4(Be Zeal-열정을 품어라)는 이름에 걸맞게 골퍼들에게 열정을 심어준다. 특징으로는 솔 후방 웨이트를 활용한 저중심 구조로 압도적인 비거리와 직진성을 선사한다. 선홍빛 샤프트에는 적토마의 에너지와 강인함을 느낄 수 있다.
캘러웨이, 오디세이 S2S 트라이-핫 퍼터 최근 퍼터 시장을 흔들어놓은 제로 토크 설계를 바탕으로 편안함과 안정성을 모두 챙긴 퍼터계의 ‘치트키’. 로시, #7, 제일버드, 제일버드 크루저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운 레드 포인트가 퍼터의 품격을 더해준다
타이틀리스트, 투어 퍼포먼스 캡 4웨이 스트레치 퍼포먼스 소재와 향상된 땀 얼룩 방지 기능을 적용했으며, 흡한속건 항균 밴드와 UPF 50+ 원단으로 기능성을 강화했다. 디자인과 성능을 동시에 잡아 베스트셀러의 자격을 증명했다.
볼빅, 액시아 적마 에디션 골프볼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출시된 골프공으로, 에너지와 속도, 자유를 상징하는 붉은 말이 달리는 모습이 중앙을 장식한다. 부드러운 듀얼 코어와 오염 방지 코팅 커버로 안정적인 타구감과 향상된 비거리를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컴파운드 볼 마커 세트 레이싱 타이어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볼 마커 세트. ORBR(Oracle Red Bull Racing)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한정판 출시되었다.
(왼쪽) 풋조이, 펀 베이직 캡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기본 시즌 캡으로 착용감과 안정감이 뛰어나며, 사이드에 자수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정면에서는 풋조이의 클래식한 매력을, 측면에서는 와펜의 귀여운 반전매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오른쪽) 풋조이, 여성 스트라이프 크루 삭스 진성 골퍼의 코디는 양말에서 완성된다. 어떤 코디에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여성 크루 삭스로, 바닥 파일 이중구조를 적용해 쿠션감과 보온력이 우수하다.
온오프, 보스턴백 간결한 실루엣과 넉넉한 수납 구조로 라운딩과 여행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보스턴백. 레드 보디에 가장자리는 화이트로 덧대어서 스포티함을 더해준다.
타이틀리스트, 투어백 투어에서 영감을 받은 3포인트 싱글 숄더 스트랩과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으며, 벨루어 안감의 자석식 귀중품 포켓과 효율적인 수납 구조가 특징이다. 내구성은 물론 경량화까지 신경 쓴 제품이다. 호불호 없는 블랙 베이스에 레드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테일러메이드, 마이크로파이버 골프 타월 정열적인 레드 색상의 골프 타월. 양쪽 끝에 테일러메이드와 ORBR(Oracle Red Bull Racing) 로고가 배치되어 있다. 버건디 색상의 체크무늬 패턴은 레드불이 추구하는 한계를 넘어선 스피드를 표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