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레탄 골프볼의 신세계, 세인트나인 N PRO & N PRO X
손끝에서 전해지는 놀라운 비거리, 정교한 공법으로 완성된 상상 그대로의 컨트롤. 세인트나인 N PRO와 N PRO X라면 가능하다.

세인트나인이 2025년 봄 시즌, 고성능 우레탄 골프볼 N PRO와 N PRO X를 선보인다. 세인트나인은 지난해 최상급 퍼포먼스의 N Gold와 N Black을 출시한 바 있다. 0.81mm의 얇은 우레탄 커버를 적용해 볼의 반발 탄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한 모델들이다.
신제품 N PRO와 N PRO X는 앞선 N 시리즈의 기술을 그대로 계승한다. 더 많은 골퍼가 고성능 우레탄 골프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격대는 합리적으로 낮췄다. 이로써 세인트나인 N 시리즈는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과 필드 특성에 맞는 탄탄한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진보된 기술의 고성능 N PRO & N PRO X
세인트나인 N PRO와 N PRO X는 한층 더 향상된 기술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프리미엄 3피스 골프볼 N PRO는 비거리와 타구감을 모두 잡았다. ‘울트라 패스트 코어’의 강력한 반발 탄성은 물론 ‘332 딤플 패턴’을 사용해 강한 바람에도 일관된 방향성과 비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히 슬라이스와 훅이 고민인 아마추어 골퍼에게 추천한다.
N PRO X는 상급자를 위한 프리미엄 4피스 골프볼이다. 신기술 우레탄 커버를 적용해 그린 주변에서 정교하고 섬세한 컨트롤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 새롭게 선보이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맨틀’ 공법으로 스핀양과 반발 탄성을 증가시켰다.
세인트나인 N PRO, N PRO X는 골프 커뮤니티 최강자를 가리는 ‘넥센·세인트나인 우리동네 Masters 2025’의 공식 지정구로 참가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인트나인 앰배서더 임진한 프로와 임직원이 제품 할인을 걸고 골프 대결을 펼치는 ‘빅딜매치’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세인트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